-
2차 직원워크샵 진행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6-04-03 조회수 : 11,782





💕2차 직원워크샵 진행 💕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직원들의 민주인권의식 향상과 광주역사를 일깨우기 위해 옛 전남도청에서 직원워크샵을 진행하였습니다.
518 사적지인 옛 전남도청의 도슨트 해설을 들으며 민주인권을 위해 힘을 쓴 시민들의 발자취를 되돌아볼 수 있었으며, 인권의식 향상으로 앞으로 기관에서 사업을 진행하면서 발전가능성이 있는 자원봉사에 대해서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