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터소식자원봉사스토리

자원봉사스토리

  • '다정다감'봉사단, 광주를 위한 따뜻한 발걸음!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6-04-13 조회수 : 11,419

(사)동구자원봉사센터_사진_20260413_1.jpg

(사)동구자원봉사센터_사진_20260413_2.jpg

(사)동구자원봉사센터_사진_20260413_3.jpg

(사)동구자원봉사센터_사진_20260413_4.jpg

(사)동구자원봉사센터_사진_20260413_5.jpg

🌿'다정다감'봉사단, 광주를 위한 따뜻한 발걸음! 🌿

4월 12일 일요일, ‘다정다감’ 봉사단 단원 21명이 모여 '세계자원봉사자의 해' 홍보와 더불어 '제26회 지방선거 투표 독려 캠페인', 그리고 '광주천변 플로깅' 활동을 함께했습니다. 고1부터 고2까지로 구성된 우리 단원들은 아직 투표권은 없지만, 동구 남문로 거리에서 즐겁게 캠페인에 참여하며 부모님들께 투표의 소중함을 꼭 전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캠페인 후에는 광주천변 정화 활동까지 구슬땀을 흘리며 보람차게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우리 학생들이 직접 발로 뛰며 전한 진심이 헛되지 않도록, 이번 선거날 우리 어른들이 소중한 한 표로 멋지게 화답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지역을 사랑하는 학생들의 순수한 열정이 깨끗해진 광주천 처럼 우리 이웃들의 마음에도 기분 좋게 전달되길 응원합니다! 

  • 이전글 다음글 수정 삭제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