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자! 지구환기구 프로그램 1회차 진행
-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 : 2026-04-24 조회수 : 6,797




💕🌍 아자! 지구환기구 프로그램 1회차 진행 🌍💕
동구자원봉사센터에서는 기후위기문제를 직면하는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의 지원을 받아 '아자! 지구환기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지구오염, 탄소중립, 기후위기 등을 인지하고 이를 개선하기 위한 친환경 제품 만들기, 업사이클링, 리사이클링을 배우며, 만들어진 물품을 지역사회에 기부하면서 탄소중립을 실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청소년들이 환경오염을 예방하기 위해 직접 실천하는 중요한 활동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기후위기를 직면하는 청소년들이 미래의 탄소중립 지킴이로서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그램에 참여해주시는 중학생 청소년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탄소중립 실천을 위한 광주동구자원봉사센터가 되겠습니다.






